지난 6월 23일(화) 구리시 사노동에 위치한 유휴지에서
도시텃밭 자원봉사단의 감자 수확 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.

도시텃밭 자원봉사자 13명은 봄부터 정성껏 재배한 감자를 직접 수확하였으며,
수확한 감자 34박스를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과 경로식당, 지역아동센터 등 13개 기관에 전달하였습니다.

무더운 날씨에도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에 함께해 주신 도시텃밭 자원봉사단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,
앞으로도 따뜻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함께해 주시길 바랍니다.
